안산시체육회 , 정재초등학교‘태권도 종목 활성화’협약 체결

안산시체육회(회장 윤화섭)와 정재초등학교(교장 배윤주)가 태권도 종목 활성화를 위한 후원 협약식이 12월 4일(수)에 정재초등학교 교장실에서 진행되었다.

이날 행사는 이번 후원 협약식을 주최하는 안산시체육회의 김복식 상임부회장, 박형두 사무국장과 안산시청 박양복 체육진흥과장, 정재초등학교 배윤주 교장, 강윤희 교감 및 부장교사, 김준환 학운위원장 및 운영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후원 협약식 및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이번 후원협약은 우리나라 고유 운동인 태권도 종목활성화를 위해 진행된다. 안산시체육회는 정재초에 태권도 용품(바닥매트, 태권도복 등), 강사지원 등을 통해 아이들이 건강하고 재밌게 태권도를 배울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안산시체육회 김복식 상임부회장은“태권도 종목 활성화를 위해 협약을 맺게되어 기쁜 마음이며, 보다 나은 환경에서 학생들이 운동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축하인사를 전했으며 안산시체육회 박형두 사무국장은“태권도부 창단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안산시체육회에서도 많은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축하인사를 전했다.

정채초등학교 배윤주 교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학생들이 운동을 통하여 더 밝고 건강하게 학교생활을 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안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