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운동 새마을회, 안산시 새마을지도자 평가대회 최우수상
상태바
백운동 새마을회, 안산시 새마을지도자 평가대회 최우수상
  • 유지혜 기자
  • 승인 2019.11.26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태영 백운동 새마을회장 국무총리 훈장 등 표창장 다수 수상
백운동 새마을회, 안산시 새마을지도자 평가대회 최우수상
백운동 새마을회, 안산시 새마을지도자 평가대회 최우수상

안산시 단원구 백운동 새마을회(회장 고태영, 천옥자)는 지난 22일 상록구청 상록시민홀에서 개최된 2019년 안산시 새마을지도자평가대회에서 영광의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평가는 25개동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 활동실적을 평가하는 대회로 백운동 새마을회는 최근 2년(17~18년) 연속 우수상을 수상에 이어 2019년 영광의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특히, 고태영 새마을회장은 백운동 새마을회의 다수의 공적을 인정받아 국무총리 훈장을 수상했으며, 이돈구 부회장을 비롯한 다수가 표창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또한 올 한해동안 헌옷모으기 평가에서 헌옷모으기 최우수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고태영 새마을회 회장은 “최근 2년(17~18년)우수상 수상 및 2019년 최우수상 수상은 백운동 새마을회 회원 모두가 적극적인 참여활동과 솔선수범한 덕분이라고 생각하며, 앞으로 백운동의 발전을 위해 백운동 새마을회가 아낌없는 관심과 사랑으로 앞장서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이경숙 백운동장은 “정과 나눔이 있어 행복한 백운동에서 이런 수상을 거머쥐게 된 것은 회원 모두가 다양한 활동으로 지역 사회에 이바지한 결실이라고 생각되며, 지금 이 순간에도 지역의 구석구석을 살피고 계실 백운동새마을회 모든 회원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아낌없는 지원과 격려를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