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00회 전국체육대회 출전 안산시 선수단 환영식

안산시체육회(회장 윤화섭)가 제100회 전국체육대회에 출전한 안산시 선수단의 환영식이 11월 7일(목) GD컨벤션 웨딩홀에서 진행되었다.

이날 환영식에는 윤화섭 안산시장, 안산시의회 김동규 의장, 강광주 의원, 이진분 의원, 안산시체육회 김복식 상임부회장이 참석하며 경기도가 종합순위 2위라는 훌륭한 성적을 거두는데 기여한 제100회 전국체육대회 안산시선수단에 대한 격려, 봉납식, 포상금수여로 진행됐다.

지난 10월 4일부터 10일까지 서울특별시 일원에서 개최된 제100회 전국체육대회에서 안산시선수단은 총71명(선수50명, 임원21명)이 참가하여 역도 등 6개 종목에서 금메달 7개, 은메달 5개, 동메달 6개를 따내며 경기도가 종합순위 2위를 차지하는데 큰 역할을 하였다.

안산시체육회 회장이자 안산시장인 윤화섭 시장은“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성실하게 운동하여 훌륭한 성적을 이루어낸 선수들에게 고맙고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 있다”며“더 나은 환경에서 맘껏 운동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응원하고 지원하겠다.”고 축하인사를 전했다.

한편 안산시육상연맹 전구표 회장은 안산시청 육상부 선수단에게 천만원의 포상금을 전달하며“안산 육상이 더욱더 발전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격려인사를 전했다. 안산시청 육상부는 이번 전국체전에서 금 1개, 은 1개, 동메달 1개를 수확하며 안산시선수단에 큰 힘이 되었다.

저작권자 © 안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