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체육회(회장 윤화섭)가 주최하고 안산시종목단체가 참여한「2019 안산 생생 생활체육 참여 한마당대회」가 11월 9일(토) 안산 감골시민홀 체육관에서 안산시 종목단체 및 체조동호회 등 4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치러졌다.

안산시체육회가 감골시민홀에서 ‘2019 안산 생생 생활체육 참여 한마당대회’를 개최하고 있다.

이날 대회에는 경기도의회 강태형 의원, 안산시체육회 김복식 상임부회장, 박형두 사무국장을 비롯한 종목별 회장들이 참석하여 대회를 축하 해주었다.

대회는 시범팀 공연, 종목단체별 공연, 체조경연대회 순으로 진행되었다. 종목단체별 공연 같은 경우 안산시체조협회, 안산시보디빌딩협회, 안산시댄스스포츠연맹, 안산시요가회, 안산시해동검도연맹, 안산시태권도협회 공연팀들이 참여하여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마음껏 발휘했다.

또한 시범 및 종목단체별 공연 후 이어진 체조경연대회에서는 14개팀 350여명이 출전하여, 학생부 ESSEP팀(단원중학교), 어르신부 춤추는소고팀(단원구노인복지관), 일반부 ASC호수라인(호수체육관)팀이 우승을 차지하며 체조인들의 경연을 통한 우호증진의 시간을 가졌다.

안산시체육회 김복식 상임부회장은“시 체육회에서 해당 대회처럼 종목단체별 생활체육 활성화와 승패를 떠나 즐길 수 있는 대회를 개최해서 기쁜마음이며, 더 나은 환경에서 시민들이 운동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축하인사를 전했다.

저작권자 © 안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