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 ‘사랑의 돈가스’ 판매로 장학금 500만원 마련
상태바
일동 ‘사랑의 돈가스’ 판매로 장학금 500만원 마련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9.11.08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동 바르게살기위원회 ‘사랑의 돈가스’판매행사 열어
일동, ‘사랑의 돈가스’판매로 장학금 500만원 마련
일동, ‘사랑의 돈가스’판매로 장학금 500만원 마련

안산시 바르게살기운동 일동위원회(위원장 김형숙)는 7일 일동 행정복지센터에서 불우이웃돕기 기금 마련을 위한 ‘사랑의 돈가스’ 판매 행사를 개최했다.

바르게살기운동 일동위원회는 매년 2회 ‘사랑의 돈가스’ 판매행사를 열어 수익금으로 관내 가정형편이 어려운 초ㆍ중등 학생들에게 500만원 상당의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으며, 독거노인, 소년ㆍ소녀가장 등 사랑과 관심이 필요한 이웃에게 직접 만든 밑반찬, 삼계탕, 떡국, 김치 등을 정기적으로 후원하고 있다.

이날 돈가스 판매 행사는 시식코너를 따로 마련해 행정복지센터를 이용하는 민원인과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수강생 등 지역주민들이 직접 맛을 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해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또한 매년 2차례 사랑의 돈가스 판매행사를 하면서 안산 최고의 맛으로 인정받아 안산시청 공무원 사이에서도 매회 구매하는 단골이 많아 이미 100여 팩을 예약 판매했다.

김형숙 일동 바르게살기위원장은 “어려운 이웃을 도우면서 이웃에 대한 사랑과 관심이 얼마나 소중한 지를 새삼 느끼게 됐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 사랑과 어르신 공경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박용남 일동장은 “사랑과 정이 넘치는 행복한 마을, 일동을 만들기 위해 항상 꾸준하게 봉사해주는 회원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이웃들이 희망을 갖고 살아갈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