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육상연맹이 안산 와스타디움 주경기장에서 관내 중고교 육상꿈나무 선수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다.

안산시육상연맹(회장 전구표)이 지난달 31일 안산 와스타디움 주경기장에서 안산 관내 중.고등학교 육상꿈나무 선수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하였다.

이날 장학금 전달식에는 안산시육상연맹 전구표 회장과 안산시체육회 김복식 상임부회장, 박형두 사무국장이 참석하여 안산 경기모바일과학고 김인범 학생 외 6명에게 각 30만원씩 총 210만원을 전달하였다.

선정기준은 안산 관내 중.고등학교 육상부 소속으로 체육인으로서의 성장 가능성을 보이고 있는 학생들로 선정하였다.

안산시육상연맹 전구표 회장은 “오늘 장학금을 수여받은 선수들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선수가 될 수 있는 무한한 가능성을 가지고 있다”며 “이러한 재능을 맘껏 펼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응원하고 지원하겠다.”고 축하인사를 전했다.

이어 안산시체육회 김복식 상임부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안산시육상연맹에서 장학금을 준비하여 전달하는 뜻깊은 자리를 마련해 주어 감사하며 안산시체육회에서도 관내 우수선수들에게 장학금 지급 등 선수들이 운동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는 뜻을 전했다.

장학금 수여자 명단

▲김인범(경기모바일과학고) ▲다니엘(원곡고등학교) ▲최시후(경수중학교) ▲정은빈(단원중학교) ▲이준혁(와동중학교) ▲이기호(별망중학교) ▲손주희(시곡중학교)

저작권자 © 안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