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지역메이저타운푸르지오 에코단지 관할 통장 공개 모집

안산시 단원구 백운동 행정복지센터는 초지역메이저타운푸르지오 에코단지아파트(원선1로 10) 입주에 따라, 책임감이 강하며 성실히 임무를 수행하고 지역사회와 주민을 위한 봉사활동에 적극 참여할 신규 통장 4명을 오는 9월3일까지 공개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통장 공개 모집은 37통에서 40통까지 4개 통이며 애향심과 책임감이 강하고 봉사정신이 투철하며 주민의 신망을 받는 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신규아파트로 거주기간 제한이 없으며, 위촉기간은 2019년 9월 11일부터 2021년 9월 10일까지 2년 임기이다.

심사는 2단계로 이뤄지며 1차 서류심사를 통해 거주지 확인 및 통장 결격사유 여부를 평가하고, 2차 면접심사를 통해 지역관심도, 인품 등을 심사하게 된다.

위촉된 통장은 임기 2년으로 2회 연임할 수 있으며, 주민에게 각종 행정에 관한 홍보사항과 시정사항 등을 전달하는 역할과 복지사각지대 발굴, 위기가정 현장 확인 등 복지업무 지원에 필요한 다양한 일을 하게 된다.

이경숙 백운동장은 “행정의 최일선에서 지역의 발전과 화합을 위해 열정과 소신으로 봉사해주실 주민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신청은 백운동 행정복지센터 방문을 통해 지원서를 접수하면 되며, 자세한 사항은 백운동 행정복지센터(☎ 031-481-6706)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안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