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24일까지 주중 활동 가능한 성인 지원단 모집
청소년 현장직업체험 및 진로체험 활동 지원

안산시청소년재단(이사장 윤화섭 안산시장) 안산시청소년진로체험지원센터는 관내 청소년들에게 수준 높은 직업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진로직업 탐색에 도움을 주기 위해 ‘청소년 진로 지원단(그레 DO!)’을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모집인원은 총 5명으로, 주중에 지원단으로서 활동 가능한 성인을 대상으로 청소년 진로교육에 관심과 열정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청소년학 전공자를 우선 선발한다.

신청기간은 이달 24일까지 안산시청소년재단 홈페이지(공지사항)에 게시된 신청서를 작성해 담당자 이메일(mjy7@ansanyouth.or.kr)로 접수하면 된다.

김희삼 안산시청소년재단 대표이사는 “‘한 아이를 키우려면 온 마을이 필요하다’라는 아프리카 속담처럼 지역 내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로 안산시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진로·직업프로그램이 제공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안산시청소년재단 사업 담당자(031-412-1753)에게 문의하면 된다.

한편, 안산시청소년진로체험지원센터는 다양한 진로·직업 체험활동을 통해 청소년의 적성과 소질발견을 돕고, 지역 내 기업체 및 공공기관 등 지역사회 진로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현장중심의 직업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안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