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8일부터 24일까지 5일간 지원서 접수

안산시 단원구 신길동 행정복지센터는 책임감이 투철하고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할 4통·6통 통장을 공개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모집대상은 8월 10일자로 임기가 만료되는 통을 대상으로 1차 공개모집한 결과 미 접수된 통을 재 모집 하는 것으로, 지원 자격은 공고일 현재 통 관할구역에서 1년 이상 주민등록을 두고 상시 거주하는 주민으로 봉사정신과 책임감이 강하며 성실히 임무를 수행할 수 있는 주민은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통장의 임기는 위촉일로부터 2년이며, 각종 행정사항과 시책 등을 주민들에게 전달하고 마을주변 환경정비, 불법행위 계도와 신고, 각종 봉사활동에 참여해 지역사회의 참 일꾼으로 활동하게 된다.

접수기간은 7월 18일부터 7월 24일까지 5일간(토∙일 제외)이며 지원을 원하는 주민은 동 홈페이지 공고문에 게시된 통장지원서, 이력서, 자기소개서, 자원봉사실적확인서,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동의서를 작성해 근무시간(09:00~18:00) 내에 신길동 행정복지센터(031-481-6660)에 방문해 직접 접수하면 된다.

김상열 신길동장은 “이번에 모집하는 통장은 지난 1차 공개모집 시 지원자가 없어 재공고하는 지역으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적으로 봉사해 주실 분들이 많은 관심을 가지고 지원을 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안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