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산도서관 개관 26주년 기념 ‘퓨전국악’ 공연
상태바
관산도서관 개관 26주년 기념 ‘퓨전국악’ 공연
  • 주영수 기자
  • 승인 2019.07.15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악 고정관념 깬 ‘앙상블 수’ 공연 ‘기대’
30일 감골도서관 지하강당에서 음악회 개최
'퓨전국악 음악회'의 포스터이다.

 

안산시가 관산도서관 개관 26주년을 맞아 오는 30일 오후 7시 관산도서관 지하강당에서 가족단위 시민들을 대상으로 ‘풍류살롱 : 내가 아는 그 노래’라는 주제의 퓨전국악 음악회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1993년 7월30일 개관한 안산시 최초의 공공도서관인 관산도서관은 안산시민의 문화 복지증진을 위한 중추적인 역할을 하며, 독서프로그램 및 다채로운 공연 등을 통해 복합문화공간으로 거듭나고 있다.

이날 공연을 맡은 ‘앙상블 수(秀)’는 평창 동계올림픽 브리핑 공연 등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퓨전 국악 공연단체로 어렵고 지루하다는 국악의 고정관념을 깨트리며 ▲영국 메들리 ▲지금 이 순간 ▲아리랑 랩소디 등 모두에게 친숙한 연주를 선보일 예정이다.

도서관 관계자는 “관산도서관 개관 26주년을 안산시민과 함께 축하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번 공연을 통해 관산도서관의 지난 26년을 돌이켜 보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안산시민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이달 11일 오전 9시부터 관산도서관 홈페이지(http://lib.ansan.go.kr)를 통해 선착순 접수 받는다.

프로그램에 대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관산도서관(031-481-3853)으로 문의하면 된다.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