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원봉사 안산시장표창, 6월 봉사왕 시상
미국 아카데미 분장상 수상한 ‘맨 인 블랙’ 관람

안산시자원봉사센터가 주최하는 2019년 6월 문화의 날 네트워크회의가 지난달 26일 롯데시네마 고잔점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안산시자원봉사센터가 주최하는 2019년 6월 문화의 날 네트워크회의가 지난달 26일 롯데시네마 고잔점 7관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홍희성 안산시자원봉사센터 이사장, 신남균 센터장, 김종철 안산시 자치행정 과장 및 내·외빈과 자원봉사자등 200여명이 참석해 뜨거운 열기를 자아냈다.

오후 2시 30분부터 진행된 네트워크 회의에서는 내빈과 단체장에 대한 소개와 국민의례, 홍희성 이사장의 인사말과 내빈들의 축사가 진행됐다. 이어진 시상에서는 6월의 자원봉사왕 시상식과 안산시장 표창 시상이 함께 열렸다.

신남균 센터장은 “우리 안산시가 봉사로 경기도에서는 1등이지만 전국에서는 2등이다. 다음번에는 전국에서 1등을 하고 싶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또한 “곳곳에서 열린 각종 행사에서 조연으로 활약을 펼친 봉사자들의 노고에 다시 한 번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 덧붙였다.

시상이 끝난 후 자원봉사센터 관계자의 6월 성과보고 및 향후 사업계획 공지사항 보고가 이어지며 1부 회의를 마무리 지었다.

이어,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 에서 분장상을 수상한 화제작 ‘맨 인 블랙’의 관람을 끝으로 이날 행사를 모두 마무리지었다.

영화 관람을 마친 한 봉사자는 “큰 상을 받은 영화를 보아서 너무 좋았다”면서 “화제작을 볼수 있어 좋았으며, 돌아가 다시 봉사의 현장에서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즐거워했다.

한편 엄정한 심사를 통해 선정되어 수상의 영예를 안은 봉사자 명단은 다음과 같다.

▲안산시장 표창 - 뜰봉사회 이선미, 교육봉사단 이은림, V나들목 카페지기 조미자, 자율방범대 백운지대 최점숙 ▲ 6월 봉사왕 개인 - 손짓나래 예술봉사단 송현주, 단체 - 안산사랑

 

 

 

저작권자 © 안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