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 콘셉트에 맞춰 장소 및 소품 무료 지원

(재)안산시청소년재단(이사장 윤화섭 안산시장) 단원청소년수련관은 청소년의 친구 또는 가족 간 파티를 지원하는 ‘서프라이즈 파티’ 사업을 매달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청소년 파티 지원사업 ‘서프라이즈’는 파티를 원하는 청소년의 파티 콘셉트에 맞춰 파티용품, 장소, 간식 등 파티 소품 등을 무료로 지원해주는 사업이다.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정오까지 파티를 원하는 청소년이 사연을 접수하면, 같은 주 토요일 단원청소년수련관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선정자가 공개된다.

모집 대상은 청소년 기본법에 근거한 9~24세 관내 청소년으로만 구성된 팀 또는 청소년을 포함한 유아~성인 가족 및 지역주민으로 구성된 성인팀이다. 접수 방법은 단원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에서 신청서 양식을 내려 받아 작성 후 담당자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첫 번째 ‘서프라이즈’ 모집은 오는 26일 정오까지이다.

김희삼 안산시청소년재단 대표이사는 “친구 또는 가족 간 파티를 지원해 청소년들의 건전하고 창의적인 파티문화의 장을 마련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안산시청소년재단 홈페이지(www.ansanyouth.or.kr) 공지사항을 참조하거나 단원청소년수련관(031-412-1795)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안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