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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지동 행정복지센터 직원 친절교육 실시찾아가는 현장민원실 운영 등 직원 친절교육

안산시 단원구 초지동은 11일 1층 회의실에서 직원을 대상으로 주민에게 친절하고 질 좋은 민원행정 서비스 제공을 위한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은 6월 푸르지오메트로, 파크단지 입주와 관련해 찾아가는 현장민원실 파견과 그에 따른 민원 발생에 대비하고, 주민을 위한 민원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진행됐으며, 민원 접점 직원들의 애로사항을 듣고 서로 소통하는 시간도 가졌다.

교육을 진행한 조현선 초지동장은 “찾아가는 현장민원실로 인하여 파견자 발생 등으로 업무 공백이 예상되나 우리가 조금 힘들어도 민원인의 편의를 제공하는 것이니 직원 여러분들이 조금 힘내 주시길 바란다”며 “개인의 자존감이 높아야 질 높은 서비스로 이어지고 그것이 모여 좀 더 나은 미래로 전진하는 발판이 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조현선 초지동장은 “활기차고 희망이 넘치는 직장분위기 조성과 직원들의 사기진작 및 대민친절도 향상을 위한 이와 같은 뜻깊은 교육을 앞으로 자주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이태호 기자  kaz@ansan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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