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원봉사자의 애로사항 청취·민원응대 요령과 친절교육

안산시 단원구 호수동 행정복지센터는 11일 주민자치센터 자원봉사자 민원응대교육 및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는 동장, 주민자치위원장, 주민자치위원, 자원봉사자 등 7명이 참석했으며, 자원봉사자들의 애로사항 청취 및 노고를 격려하고 민원응대 요령과 능숙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친절교육을 했다.

김동일 주민자치위원장은 “주민자치센터의 활성화를 위해 묵묵히 노력하시는 자원봉사자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건의사항 및 애로사항은 적극 검토해 주민자치센터 운영에 최대한 반영하겠다”고 말했다.

김운학 호수동장은 “주민들의 문화생활 및 복지향상을 위해 힘써주시는 자원봉사자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으며, 앞으로도 호수동 주민자치센터 활성화를 위해 더욱 힘써 달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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