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아름다운공동체 쌀 10kg 20포 자원발굴

안산동, 아름다운공동체 자원 발굴

안산시 상록구 안산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김홍락)는 21일 서울 아름다운공동체(이사장 박명석) 자원을 발굴해 쌀(10kg) 20포를 지원받았다.

아름다운공동체는 서울특별시 은평구에 위치해 사회소외계층을 지원하기 위한 NGO 단체로서 국내로는 아동청소년복지, 노인복지, 새터민·다문화가정·외국인근로자복지 등을 위한 지원, 국외로는 저개발국가의 보건의료봉사 및 약품, 물품 등을 지원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저개발국가 보건의료지원, 생활기반시설 지원 등 활발한 지구촌 사랑 나눔 활동 중인 단체이다.

아름다운공동체 위원으로도 활동하고 있는 안산동의 김봉규 위원은 안산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으로서 관내 복지사각지대 발굴 및 자원발굴을 위해 힘쓰고 있으며, 주민자치 부위원장으로서 안산동 주민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 자원발굴 또한 김봉규 위원이 소외된 이웃을 위해 아름다운공동체와 연계해 이룬 성과이며, 김봉규 위원은 아름다운공동체 회원으로 많은 봉사와 후원활동을 하고 있으며 아름다운공동체 자원을 발굴해 안산동 지역 저소득가정에 나눔을 전달하고 몸소 실천해왔다.

김봉규 위원은 “우리 주변에 소외되고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을 위해 앞으로도 나눔을 꾸준히 실천하여 우리 지역사회가 따뜻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지원받은 쌀은 안산동 저소득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안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