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3석 규모의 최신식 공연장.실내체육관.강의실.풋살장 등
안산지역 청소년 및 일반인에게 저렴한 비용으로 시설 대관

안산시 단원청소년수련관 최신식 시설 개방 대관

지난 4월 문을 연 안산시청소년재단(이사장 윤화섭 안산시장) 단원청소년수련관이 최신식 시설과 설비를 갖춘 제반 시설들을 안산지역 청소년, 기관, 단체 및 일반시민 등에게 개방하여 시민들의 문화체험 기회를 높이고 있다.

대관시설로는 193개의 좌석과 2개의 준비실, 그랜드피아노 및 방송장비들을 등을 갖춰 기념식, 설명회, 발표회, 시사회, 공연 등이 가능한 최신식 공연장과 다양한 활동이 가능한 댄스연습실, 음악연습실, 다목적실, 그리고 664.44㎡(201.34평) 규모의 농구, 배드민턴, 배구 등 실내스포츠 및 단체 활동 등이 가능한 실내체육관, 야외 풋살장과 야외 농구장 등이 있다.

단원청소년수련관은 자체 사업이나 행사가 겹치지 않는 날짜에 한해 저렴한 비용으로 청소년 및 시민들에게 시설물을 대관한다. 시설 자체 운영 기준에 따라 사용 목적이 공익성 여부와 운영 관리상 사용의 적정성 여부 등 내부 심의를 거친 후 대관승인을 받아야만 시설 대관이 최종 확정되며 모든 시설은 청소년 우선 사용이 원칙이다.

시설 대관은 사용예정일 전월 신청이 원칙이지만 해당 월에 대관이 안 된 공간이 남아있다면 추가 대관 신청도 가능하며, 기관, 단체, 일반인 등도 신청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단원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단원청소년수련관(031-487-8931)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안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