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문화위원회 발대식과 취임식 가져

더불어민주당 고영인(오른쪽) 지역위원장은 지난 3월 29일 오후 4시 수원에 있는 민주당 경기도당사에서 더불어민주 당 경기도당 다문화위원회 발대식을 갖고 경기도당 다문화위원장으로 취임했다.

더불어민주당 고영인 지역위원장(안산단원갑)은 지난 3월 29일 오후 4시 수원에 있는 민주당 경기도당사에서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다문화위원회 발대식을 갖고 경기도당 다문화위원장으로 취임했다.

이날 행사는 경기도당 60개 지역위원회 다문화위원장들과 위원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하게 치루어졌다. 안산의 필린핀 이주민 무용단의 화려한 댄스를 시작으로 고위원장의 인사말과 비전선포, 김경협 경기도당위원장, 홍미영 전국다문화위원장의 축사가 이어졌다

고위원장은 11명의 부위원장 명단발표와 임명장수여식을 가졌다. 이와 함께 230만 체류외국인의 인권 및 생활 안졍, 더불어민주당과의 소통강화 2대 목표와 5대 활동 과제를 비전으로 발표했다.

고위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다름이 차별의 이유가 될 수 없다. 외국인,다문화인들의 코리안 드림을 지원해주고 상생의 길을 찾아야 한다. 60만 명에 육박하는 경기도 체류 외국인들의 안정된 삶의 실현을 위해 우리 경기도당이 주도적인 역할을 해나가자"고 역설했다

 

 

 

저작권자 © 안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