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 어르신 200여명 초청 자장면 나눔 행사

안산시 이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이영분)와 인성아카데미 1기 원우회(회장 임상길)는 13일 이동행정복지센터 지하 주차장에서 관내 어르신들께 자장면을 대접했다.

이동 관내 어르신 200여 명을 초청한 이번 행사는 안산효인성교육원에서 주최하고 인성아카데미 1기 원우회가 주관했으며, 이동행정복지센터, 백년교동짬뽕, 마루양한방병원의 후원으로 열렸다.

이날 배식봉사는 인성아카데미 1기 원우회, 이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김복식) 및 이동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권혁봉, 김화순) 회원이 참여해 행사의 취지를 더욱 살렸다.

식사를 마친 어르신들은 “현장에서 직접 만들어 정성이 가득 담긴 자장면을 제공해 준 후원자 및 자원봉사자 여러분에게 감사하다”고 말했다.

임상길 인성아카데미 1기 원우회장은 “지역 어르신들께 음식 대접으로 따뜻한 정을 나눌 수 있어 기쁘며, 앞으로도 많은 사회 공헌 활동을 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영분 이동장은 “정성껏 준비한 음식을 맛있게 드시는 어르신들을 보니 큰 보람을 느낀다”며 “이동까지 찾아오셔서 자장면을 만들어 후원해 주신 분들과 바쁘신 중에도 직접 자원봉사를 해 주신 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과 새마을 남녀지도자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안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