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길동, 친절교육 및 민원업무 소통의 날 추진

안산시 신길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김상열)는 7일 민원상담실에서 신길동 직원을 대상으로 2019년 1분기 친절 및 민원업무 이해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직원들의 친절마인드를 함양하고, 민원 업무 공유를 통해 전 직원이 민원응대를 할 수 있도록 역량을 강화시켜 주민서비스 수준을 향상시킴으로써 시정에 대한 만족도를 높이고자 추진됐다.

교육은 2019년 신길동 행정복지센터 행정서비스 이행표준을 숙지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고객만족(CS) 마인드 향상”을 주제로 실시했고, 인감 및 전입담당자가 직접 인감 발급 및 전입신고 처리 요령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상열 신길동장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친절교육을 통해 행정기관을 찾아주시는 지역주민들께 친절하고 신속한 행정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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