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민의 날’&‘모두의 팬 페스트’ 개최
안산시민 전좌석 50% 할인...경기 종료 후 팬 행사 마련

OK저축은행, 3월 8일 시즌 마지막 홈경기 안산시민의 날 모두의 팬 페스트 개최

안산시 연고의 V-리그 OK저축은행이 오는 8일 오후 7시 한국전력과 안산 상록수체육관에서 올 시즌 마지막 홈경기를 가진다.

OK저축은행은 올 시즌 한국전력과 4승 1패로 상대 전적에서 압도적인 우위를 보이고 있다.

OK저축은행은 올 시즌 마지막 홈경기를 맞아 이날 경기를 ‘안산시민의 날’로 지정하여, 입장 관중 중 안산 시민에 한해 전 좌석(위안산석 제외) 50% 할인 프로모션을 시행하며, BFL에서 준비한 경품도 선물한다.

구단 관계자는 “한 시즌 동안 OK저축은행에 열띤 성원을 보내주신 안산시민들에게 감사의 의미로 본 프로모션을 계획했다”며 “마지막 홈경기이니 만큼 많은 안산시민들이 경기장을 찾아 선수들을 응원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또한 경기 종료 후에는 ‘모두의 팬 페스트’라는 팬 행사를 마련한다. 선수단과 팬이 한 시즌을 돌아보며 하나가 될 수 있는 축제의 장으로 선수들의 모습을 담은 영상이 방영되며, 단체 응원곡 합창, 선수단 감사 메시지 전달, 선수단과 함께 하는 레크레이션, 선수단 애장품 추첨, 선수단을 위한 팬 세레머니 등 선수들과 팬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OK저축은행이 경기장을 찾은 안산시민의 열띤 응원에 힘입어 시즌 마지막 홈경기를 화끈한 승리로 장식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OK저축은행과 한국전력의 홈경기 입장 시간은 8일 오후 5시부터다.

저작권자 © 안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