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체육회, 생활체육지도자와 함께하는 유소년 게이트볼 체험교실 개최
안산시체육회, 생활체육지도자와 함께하는 유소년 게이트볼 체험교실 개최

안산시체육회(회장 윤화섭)는 지난 12월 12일 안산시 실내게이트볼장에서 ‘안산시체육회 생활체육지도자와 함께하는 유소년게이트볼 체험교실’을 개최하였다.

안산시체육회 생활체육지도자의 기획을 바탕으로 실시한 이번 행사는 게이트볼이 어르신만의 운동이 아닌 어린이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건전한 체육 여가활동임을 전파함과 동시에 관내 게이트볼 종목 활성화를 목적으로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안산시체육회 김복식 상임부회장과 안산시게이트볼 협회 고신자 회장을 비롯한 체육회 임직원과 희망아카데미 지역아동센터 등 관내 8개 센터 어린이 100여명이 참여하였으며, 게이트볼과 뉴스포츠를 체험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다.

안산시체육회, 생활체육지도자와 함께하는 유소년 게이트볼 체험교실 개최

체험교실 시작에 앞서 안산시 게이트볼 대표선수단의 생생하고 박진감 넘치는 시범경기로 행사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으며, 이후 안산시체육회 생활체육지도자가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교육을 진행하여 게이트볼 종목에 대한 이해와 흥미를 유발시키는 등 유소년들의 체육활동에 대한 동기를 제공하는 계기를 마련하였다.

안산시체육회 김복식 상임부회장은 게이트볼 등 체육 활동을 통해“어린이들의 신체적 성장과 두뇌 발달에 도움이 되길 바라며” 오늘 이 시간이 다방면에서 훌륭한 인재로서 성장하는 밑거름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안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