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군산 새만금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 전국 우수시장 박람회에서 안산 도리섬 상점가 상 인회가 우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지난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군산 새만금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 전국 우수시장 박람회에서 안산 도리섬 상점가 상인회(회장 마성권)가 우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전국 250여개 상점가에서 본선에 진출한 9개 상점가는 당일 열띤 경쟁을 벌여 상인회 등록 1년도 되지 않은 도리섬 상점가는 당당히 우수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올렸다.

이에 마성권 상인회장은 1년도 채 되지않은 도리섬 상인회의 단합된 힘이 전국대회 수상이라는 뜻깊은 결실을 맺게되어 상인회와 함께 안산시의 자랑이 되어 무한한 영광이라면서 모두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도리섬 상점가 상인회는 최근 중소벤처기업부와 소상공인진흥공단이 주관하는 상권 혁신대학(주임교수 김용식 교수, 이인선 교수)을 유치하여 상점가 상인회 전회원이 신입 대학생의 각오로 열심히 공부하며 도리섬의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또한 안산시를 대표하는 단원 김홍도를 기리고자 도리섬 상점가를 단원 김홍도 거리로 만들기 위하여 상인회 전 회원들이 공동과제로 정하고 전국을 대표하는상점가로 거듭나기 위하여 오늘도 정열을 불태우고 있다.      

저작권자 © 안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