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발표회 및 작품전시회’ 성료(난타)

안산시 이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주의순)는 20일 한대앞역광장에서 주민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프로그램 발표회 및 작품전시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이동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수강생들이 그동안 갈고 닦은 솜씨를 발표하는 자리로 프로그램발표, 작품전시, 체험프로그램, 축하공연 등이 진행됐다.

주의순 주민자치위원장의 개회를 시작으로 센터 수강생들의 신나는 댄스와 난타, 음률에 추억을 담아 연주하는 통기타 공연, 노래로 힐링하는 행복한 노래공연, 명상과 호흡 스트레칭 등이 결합된 요가 등 총 11개 팀이 공연을 펼쳤다. 이와 함께 한울타리 밴드와 색스폰 축하공연이 진행돼 주민들의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체험부스에서는 마술, 바리스타, 풍선아트 페이스페인팅, POP체험 등이 운영되고 작품 전시 부스에서는 서예교실, 아동미술, 예쁜손글씨&켈리, 토요미술, 토요POP 작품들이 전시돼 주민들에게 뛰어난 솜씨를 선보였다.

이동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발표회 및 작품전시회’ 성료(전시)

행사를 주최한 주의순 주민자치위원장은 “이동 주민자치센터 수강생들의 뛰어난 솜씨를 보여 드릴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할 수 있어 기쁘며, 2019년도에는 더욱더 발전된 솜씨를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조성곤 이동장은 “주민자치위원회와 주민자치센터 수강생들이 서로 합심하여 준비한 이번 행사가 주민들의 관심 속에 성황리에 끝나 자랑스럽고 앞으로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이 더욱 활성화 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안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