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25일부터 31일까지 30여편 무료 상영

8개 전관에 3웨이 스피커 시스템 설치

안산 최대 복합쇼핑몰로 9월 개점 예정인 네스앙스내의 메가박스 체인 시네마가 25일부터 31일까지 무료 영화시사회를 갖는다.

시청앞 고잔 신도시 초입에 위치한 네스앙스는 지하 4층, 지상 9층 규모로 신축된 복합 쇼핑몰로 지하 1층은 식품매장이, 지상 1층은 명품과 잡화류, 2층은 여성의류, 3층은 남성복, 아동복, 스포츠웨어 등이 들어선다.

또 4층은 전자, 가전, 가구류 등이, 5층은 클리닉, 휘트니스, 피부관리실 등 근린생활시설이, 6층은 패밀리 레스토랑 등 푸드코트가 입점하게 된다.

특히 7층부터 9층까지 3개층은 멀티플렉스 극장인 메가박스 체인 시네마 안산점이 들어선다.

이 메가박스 시네마는 총 8개관으로 9월초 개관에 앞서 7일간 무료 영화 시사회를 갖는다.

이 시네마는 대형 영화관에만 설치돼 있는 3웨이 스피커 시스템을 적용, 최고의 영상과 사운드로 영화의 감동을 온몸으로 느낄 수 있도록 설계됐다.

이 영화관은 특히 국내 최고 영화관 설계업체인 (주)카텍이 설계하고 대우건설이 인테리어를 맡아 시공, 최고급 시설과 쾌적한 환경에서 영화를 관람할 수 있도록 했다.

메가박스 시네마 안산점은 개관전 7일간의 행사기간중 최근 개봉 대작 30여편을 엄선, 안산과 인근지역 주민들에게 무료로 영화를 관람토록 기획했다.

메가박스 시네마는 이번 기간중 각종 이벤트를 마련, 푸짐한 상품과 함께 팝콘 등도 무료로 제공한다.

한편 날자별 자세한 상영 프로그램과 시간은 네스앙스 홈페이지(www.naiss.com)나 전화(031-475-0068~9)로 문의하면 된다. <이성현 기자>

저작권자 © 안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