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호 간 교류 협력 통한 공동 번영 목표

안산타임스와 동양미래대학교가 지난달 30일 안산타임스 본사에서 업무협약을 맺고 향후 상호 간의 활발한 교류를 약속했다. 협약을 마치고 안산타임스 임직원과 동양미래대학 관계자 및 학생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이태호 기자 kaz@ansantimes.co.kr

안산의 대표 주간지인 안산타임스와 서울시 구로구에 소재한 동양미래대학교가 지난달 30일 안산타임스 본사에서 업무협약을 맺고 향후 상호 간의 활발한 교류를 약속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민용기 안산타임스 발행인과 임직원, 민창기 동양미래대학교 학생지원팀장과 동양미디어 동아리 소속 학생 10여명이 함께해 자리를 빛냈다.

협약 내용은 안산타임스와 동양미래대학이 유기적인 협조체제를 구축, 상호 교류 협력을 통한 양 기관의 공동 번영을 목표로 하며, 인적·물적 자원의 제공 및 교환, 교육, 자문, 연구, 공동참여 등의 방법으로 교류 협력을 이어 나가기로 했다.

협약식이 끝난 후 이날 안산타임스를 방문한 동양미디어 소속 학생들에게 기사 작성 및 신문 제작 과정에 대한 안산타임스 김태창 편집국장의 특강이 이어졌다.

특강을 들은 한 학생은 “학교를 벗어나 실제 언론사를 방문해 신문 제작 과정에 대한 특강을 듣고 현장을 보니 매우 신기하다”면서, “앞으로 언론인으로서의 꿈을 조금씩 키워나가  보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민용기 안산타임스 발행인은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이 상생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안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