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털사이트 파란을 운영하고 있는 KTH(대표 송영한)는 챔프카 국제 그랑프리대회(이하 챔프카대) 주관사인 ㈜더레이싱코리아(이하 TRK)와 협약을 체결하고 향후 공동 프로모션을 추진해 나가기로 협의했다.

이로써 양사는 챔프카대회 관련한 마케팅에 있어 KTH는 홈페이지 구축, 운영과 온라인 홍보를 담당하고 TRK는 각종 컨텐츠의 사용권리를 제공하게 된다.

‘2005 안산 챔프카 국제 그랑프리 대회’는 미국.호주.멕시코 등 5개국 14개 도시를 돌며 매년 14회씩 열리는 세계적인 자동차 경주 대회인 ‘챔프카 월드시리즈’의 국내 행사명으로, 아시아에서 유일하게 10월 1일부터 16일까지 안산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에는 챔프카 자동차경주팀의 선수단과 운영요원 등 1천여명이 참가, 세계 68개국에 위성 생중계되며, 자동차 경주와 더불어 서태지 콘서트, 자동차 박람회, 국제 빛축제, 챔프 모델 선발대회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펼쳐질 예정이다.

파란은 이번 홍보를 위한 각종 온.오프라인 홍보 프로모션 진행 계획을 준비중에 있고 7월말에는 챔프모델선발대회 홍보사이트를 구축, 오픈했다. 참가희망자는 1일부터 파란(www.paran.com)을 통해 접수 가능하고 본선은 10월 15일에 챔프카대회 전야제 형태로 펼쳐진다.

저작권자 © 안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