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현장민원실은 푸르지오아파트에 1천790세대가 입주되기 시작함에 따라 입주민들의 편의를 배려한 현장민원실로 관리동에서 31일까지 민원을 처리하게 된다.
현장민원실에서는 전입신고, 인감, 등.초본 발급 등 민원을 처리하여 입주민들의 불편을 해소하고, 리후렛을 제작.배부해 민원안내, 버스노선, 시책사업, 자치센터 프로그램 등 주민들에게 필요한 각종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입주민 최모씨는 처음 안산에 이사를 와 민원처리가 걱정이었지만 관리사무소에서 민원처리를 할 수 있어 시간이 절약됐을 뿐만 아니라 시에 대한 기본적인 정보를 제공받아 기뻤다고 전했다.
현장민원실은 31일까지 운영할 계획이나 이용인원에 따라 일정을 조정 운영할 예정이다.
기타 문의사항은 푸르지오 현장민원실(481-5812~3)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