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1동은 새로 입주하는 아파트 입주민들의 편의를 위한 현장민원실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현장민원실은 푸르지오아파트에 1천790세대가 입주되기 시작함에 따라 입주민들의 편의를 배려한 현장민원실로 관리동에서 31일까지 민원을 처리하게 된다.

현장민원실에서는 전입신고, 인감, 등.초본 발급 등 민원을 처리하여 입주민들의 불편을 해소하고, 리후렛을 제작.배부해 민원안내, 버스노선, 시책사업, 자치센터 프로그램 등 주민들에게 필요한 각종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입주민 최모씨는 처음 안산에 이사를 와 민원처리가 걱정이었지만 관리사무소에서 민원처리를 할 수 있어 시간이 절약됐을 뿐만 아니라 시에 대한 기본적인 정보를 제공받아 기뻤다고 전했다.

현장민원실은 31일까지 운영할 계획이나 이용인원에 따라 일정을 조정 운영할 예정이다.

기타 문의사항은 푸르지오 현장민원실(481-5812~3)로 문의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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