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테크노파크, 3월30일까지 모집 후 평가

경기테크노파크(원장 이강석, 이하 경기TP)는 경기도 중소기업 유통채널 확대를 위한 상생협력사업으로 네이버 온라인 공동브랜드관 ‘경기행복샵’을 공유플랫폼으로 활성화하기 위해 “2018 경기도 중소기업 경기행복샵 활성화 온라인마케팅 지원사업” 을 지원한다.

올해 급격이 성장하고 있는 전자상거래 시장에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스토어팜) 쇼핑몰을 활용하고 있는 중소기업들이 다양한 온라인 마케팅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경기행복샵’이라는 네이버 온라인 공동홍보관을 경기도 대표 온라인 공유플랫폼으로 저변을 확대하고자 추진된다는 점이 특징이다.

지원대상은 경기도에 소재한 완제품을 생산하여 판매할 수 있는 중소제조기업에게 △ 제품상세페이지제작, 홍보영상제작, 검색광고비지원 △ SNS 온라인마케팅교육 등 다양한 온라인 마케팅 지원을 통해 ‘경기행복샵’이 온라인 공유플랫폼으로 활성화 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한다.

사업비 지원은 기업 당 220만원이며, 3월 30일까지 참여기업을 모집하여, 평가를 통해 100개사를 선정할 예정이다.

또한, 동 사업에 선정되는 중소기업에게는 네이버 ‘경기행복샵’ 에도 입점하고 매출연동 수수료도 할인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게 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경기테크노파크 홈페이지(www.gtp.or.kr) 공지사항 및 전산홍보팀 031-500-3017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안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