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 선부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최성우)는 21일 관내 8개 사업장(한샘할인마트, 안양축협안산지점, 세화온누리약국, 해맑은소아청소년과, 선부연세내과, 화성당구장, 뉴월드마트, 조은지역아동센터)으로부터 사랑의 모금함을 전달받았다.

안산시 선부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최성우)는 21일 관내 8개 사업장으로부터 사랑의 모금함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선부3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는 관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사랑의 모금함을 지난해 40여 사업장에 설치했으며, 그동안 모인 모금함을 사업장을 방문해 회수하며 기부문화에 앞장서 주심에 감사를 표하고 이웃과의 행복나눔을 함께했다.

이번에 참여해 준 8개 사업장(한샘할인마트, 안양축협안산지점, 세화온누리약국, 해맑은소아청소년과, 선부연세내과, 화성당구장, 뉴월드마트, 조은지역아동센터)은 “작은 모금액이지만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활동으로 저소득주민의 복지증진 기회가 확대될 것을 기대한다”며 격려했다.

동 협의체 위원들은 “나눔은 내가 있어서 베푸는 것이 아니라 내가 가지고 있는 것을 나누는 것”이라며 “현금이 아니더라도 가지고 있는 재능을 어려운 이웃과 함께 나누면 모두가 풍족해지는 선부3동이 될 것이다”며 언제든 기부를 원하는 대상자가 있으면 동 행정복지센터로 찾아와 줄 것을 당부했다.

협의체에서는 앞으로 사랑의 모금함 설치를 확대 추진할 예정이며 모금액은 향후 저소득층 지원사업에 사용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안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