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생들에 자긍심, 소속감 부여 목적
‘윙 수여식’에 뜨거운 반응

한국호텔관광실용전문학교는 8일 2018학년도 항공서비스학과 신입생들의 비전선포식과 윙(Wing)수여 식을 성료 했다고 밝혔다.

한국호텔관광실용전문학교(이하 한호전)는 8일 2018학년도 항공서비스학과 신입생들의 비전선포식과 윙(Wing)수여식을 성료 했다고 밝혔다.

한호전 2018학년도 비전선포식은 항공서비스학과 신입생에게 자긍심과 소속감을 부여하며 학과의 단합을 위한 목적으로 개최된 선포식으로 개회사 및 국민의례, 신입생 선서, 윙 수여식, 친목도모 등의 순서로 진행되었으며, 항공서비스학과 학생들에게 가장 반응이 뜨거웠던 ‘윙 수여식’은 유니폼에 윙을 달아주는 행사로 스튜어디스의 성품과 자세를 갖출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고 전했다.

한호전 항공서비스학과 유한별 학생은 “입학 후 처음으로 맞는 행사이기에 준비 하느라 떨리긴 했지만, 함께하는 친구들이 있어서 든든했다”면서 “그 중 ‘미래의 나에게 쓰는 느린 우체통’은 한호전 항공서비스학과에서 앞으로 어떤 방향을 설계해 나가야할지, 2년간 생활하면서 잘 해왔는지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던 시간이 되었고, 비전선포식과 윙수여식을 통해 스튜어디스 꿈에 대한 동기부여가 확실해진 것 같다”고 말헀다.

이어 “열심히 준비해서 다 같이 스튜어디스의 꿈을 이뤄냈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한호전 항공서비스학과 이소영 교수는 “오늘 비전선포식과 윙수여식을 통해 신입생들이 갖춰야할 바른 자세와 성품을 익히고, 항공 서비스인으로 동기부여가 되었을 것이다”라며, “앞으로의 학교생활 열심히 해나가길 바라며, 스튜어디스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옆에서 최선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한호전은 국내 최고의 항공호텔관광분야의 명문학교로서 1989년 개교 이래 29년 동안 현장감 있는 실무교육중심으로, 미래의 항공 산업을 이끌어 나갈 인재를 양성하고 있으며, 최근 3년 연속 교육부 최우수교육기관(Best ACBS)으로 선정된 학교이다. 또한 인지도와 취업률이 높은 항공학과는 항공 승무원과정, 지상직 승무원과정, 항공 서비스과정으로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안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