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서 “우리 삶의 무대 이곳 나의 안산” “안산시 밀알 돼 시민 사랑 돌려줄 것”

-사진경기도의회 윤화섭의원의 북 콘서트 “우리 삶의 무대 이곳 나의 안산”이 정재계 초청 내빈과 2,000여명의 각계각층 시민들이 운집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사진(가운데)은 콘서트가 열리기 전 객석에서 주요 내빈과 함께 있는 모습이다.김태창 기자 ktc@ansantimes.co.kr

경기도의회 윤화섭(더불어민주당, 안산5)의원의 북 콘서트 “우리 삶의 무대 이곳 나의 안산”이 정재계 초청 내빈과 2,000여명의 각계각층 시민들이 운집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25일 일요일 오후 3시, 안산 문화예술의 전당 해돋이 극장에서 열린 윤화섭 의원의 출판기념회에는 김진표․이종걸․전해철․김철민 국회의원을 비롯해 제종길 안산시장, 정기열 경기도의회 의장, 양기대 광명시장을 비롯한 많은 초청 내빈이 참석해 윤화섭 의원의 출판기념회를 축하했다.

또한 1,000여 곳의 시민단체와 경기도의회 의원, 시의원 등이 함께 하며 윤화섭 의원의 새로운 시작에 격려의 말을 전했으며, 안희정 충남도지사, 이석현․송영길․박홍근 국회의원, 이재정 경기도 교육감은 축하 영상을 통해 윤화섭 의원의 출판기념회를 함께했다.

출판기념회에는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정재계 내빈 소개, 축하동영상 상영, 축사, 비전 영상 상영, 저자 및 가족인사, 저자 스토리텔링 순으로 진행됐으며, 2부에는 오늘 출판기념회의 하이라이트인 이숙영 아나운서와의 토크쇼가 진행됐다.

이 자리에서 윤화섭 의원은 소탈하면서도 강단 있는 모습으로 출판기념회를 찾아준 여러 내빈들과 진솔 담백한 소통의 시간을 가졌으며, 윤 의원의 정치신념, 안산의 미래를 함께 고민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윤화섭 의원은 북 콘서트에 함께 해준 여러 내빈들과 시민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그 동안의 의정경험을 통해 얻은 지식과 경험, 안산 시민들께 받은 사랑을 바탕으로 안산시가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힘을 보태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안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