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기원합니다.

문재인 특사로 인도와 호주 방문한 내용도 알려

 

청와대에서 김철민 의원이 문재인 대통령과 함께하고 있는 모습이다.

‘희망의 도시 안산, 김철민이 함께 합니다’라는 목표를 가지고 시민들을 만나고 있는 김철민 국회의원의 의정보고서가 각 세대에 전달되고 있다.

일동, 이동, 부곡동, 월피동, 성포동, 안산동을 지역구로 하고 있는 더불어민주당 김철민 의원은 우리의 고유명절 설을 앞두고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기원합니다’는 인사말도 잊지 않았다.

김 의원은 “새로운 대한민국이 시작됩니다. 촛불혁명을 완수하고, 마침내 정권교체를 이뤘다”면서 문재인 정부 특사로 인도와 호주를 방문, 양국 총리를 예방한 일화를 소개하고 있다. 또 해양수산특별위원회 위원장으로 임명돼 민생현안 해결에 앞장서고 있는 모습도 알리고 있다.

일 잘하는 국회의원으로 인정받으면서 국정감사 우수의원, 대한민국 의정대상, 글로벌 자랑스러운 인물 대상 등을 수상한 내용을 소개하고 있다.

국민을 위한 법과 정책을 만들면서 대표발의 45건, 공동발의 964건, 정책간담회 개최 11건, 정책자료집 발간 11건 등도 알렸다.

안산을 발전시키기 위해 또 경기도와 대한민국을 발전시키기 위해 국가전체에 요구한 예산과 안산시로 가져온 예산, 지역일꾼인 시.도의원과 함께 가져온 예산을 자세히 설명하는 공간도 따로 마련했다.

한편 김철민 의원은 민선5기 안산시장을 거쳐 현재 국회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 위원으로 있으며, 더불어민주당 해양수산특별위원회 위원장을 맡아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안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