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행사 스포츠
안산그리너스, U18 배승현 감독·U15 이형봉 감독 선임
안산 그리너스 FC가 산하 유소년팀 U18에 배승현 감독을, U15에는 이형봉 감독을 정식 선임했다.

안산 그리너스 FC(이하 ‘안산’)가 산하 유소년팀 U18에 배승현 감독을, U15에는 이형봉 감독을 정식 선임했다.

U18 신임 배승현 감독은 안산의 원곡중에서 선수 생활을 시작해 하남고를 거쳐 동아대에 진학했다. 이후 지도자의 길을 택한 배 감독은 안산경찰청프로축구단 U12 감독(2015)을 시작으로 안산무궁화프로축구단 U18 코치(2016), 안산 그리너스 FC U15감독(2017)을 역임했다. 이후 대회성적과 그 지도력을 인정받아 U18팀 감독으로 승격하게 됐다.

U15 신임 이형봉 감독도 안산 원곡중을 시작으로 하남고와 동의대까지 선수생활을 하였다. 일찌감치 지도자 생활을 시작한 이 감독은 서울 경신고와 부산 동래중 등을 거쳐 2017년 안산 그리너스 FC U15코치로 합류하게 되었고, 지도력을 인정받아 이번 U15팀 감독으로 선임되게 됐다.

배 감독과 이 감독은 안산 지역 출신으로서 안산의 우수 선수 인재 육성과 소외계층 아이들의 축구 교육에도 꾸준히 힘을 써왔다. 안산 지역 다문화 축구팀의 총 감독을 맡은 배 감독은 매주 다문화 유소년들에게 무료 축구 수업을 진행하며 안산 지역 축구 저변 확대에도 큰 기여를 하고 있다.

배 감독은 “지금까지 약체로 분류되었던 우리 안산 그리너스 FC의 U18 유소년팀을 내년에는 그 어떤 팀도 쉽게 볼 수 없는 팀으로 만들도록 하겠다”라는 각오와 함께 “안산 지역 출신의 인재 발굴을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이다”라는 포부를 밝혔다.

전춘식 기자  jcs@ansantimes.co.kr

<저작권자 © 안산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춘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