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 학현초 사거리 코너
사다리차 3개차선 불법주차

안산시 상록구 광덕3로(이동) 붉은섬공원 교차로에서 학현초등학교 사거리 방향 코너에 대형 사다리차가 사선으로 불법주차 돼 있어 이 일대 교통흐름을 방해한다는 지적이 일자 상록구청이 즉각 조치에 들어갔다.김태창 기자 ktc@ansantimes.co.kr

안산시 상록구 광덕3로(이동) 붉은섬공원 교차로에서 학현초등학교 사거리 방향 코너에 대형 사다리차가 사선으로 불법주차 돼 있어 이 일대 교통흐름을 방해, 당국의 조치가 시급하다.

더욱이 이곳은 편도 4차선 도로중 불법 사다리차가 3개 차선을 점유하면서 아침출근길 병목현상을 초래, 시민들로부터 공분을 사고 있다.

이곳은 항상 불법주차로 인해 4차선중 2개차선과 3개 차선을 사용할 수 없어 겨우 1개 차선으로만 차량이 소통, 갑자기 코너에서 좁아진 도로로 인해 사고 위험도 높고 병목현상이 발생하면서 아침출근길 꼬리물기가 이어져 문제가 심각하다.

특히 이 일대는 먹거리촌으로 유명해지면서 점심시간대가 되면 많은 시민들이 도로가에 주차하고 식사하는 곳으로 유명한 지역이다.

그러나 불법주차한 사다리차가 거의 보름동안 4개차선 중 3개차선을 불법주차하고 있는 점은 시급히 조치가 뒤따라야 한다는 지적이다.

시민 A씨는 “가에가 이 부근에 있어 거의 매일 이 도로를 이용하는데 거의 보름동안 불법사다리차가 3개차선을 점유하는 불법주차형태를 띠고 있어 문제가 심각하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안산시 상록구 관계자는 “현장에 나가서 즉시 조치를 취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안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