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아카데미 4월 14일 한양대 게스트하우스 에메랄드홀에서
토스트업계 프랜차이즈업 성공스토리 '프로의 삶' 주제로 특강

본지 부설 안산시CEO아카데미는 오는 4월 14일(월) 오후 6시 30분 한양대 게스트하우스 에메랄드홀에서 (주)석봉토스트의 김석봉 대표이사를 초청, 강연을 펼친다.

'프로의 삶'이란 주제로 강연을 펼칠 김석봉 대표는 노점상 스넥카로 토스트를 팔면서 1억원의 연봉달성은 물론 전국에 수백개의 토스트체인점을 만들어낸 성공신화의 주인공이다.

김 대표는 노상에서 토스트를 파는 하찮은 일이었지만 업계의 프로가 되어야겠다는 다짐과 함께 자신을 변화시키는 노력을 기울여 사업을 번창시켰다.

토스트 하나로 프로의 삶을 일궈낸 김 대표는 초청강연에서 웃음이 희망과 성공을 낳고 과거의 녹슨 마음을 갈아 업어야 자신을 바꿀 수 있다는 성공 스토리를 전할 예정이다.

김 대표는 어느 분야나 성공의 비결은 자신과의 싸움이고 밑바닥부터 프로가 되겠다는 마음가짐이 중요하다고 전할 계획이다.

그는 사업이나 직장이나 프로가 되려는 꿈을 가지면 목표를 디자인하게 되고 삶의 가치관이 바뀌게 되어 성공인생의 길로 들어서게 된다는 노하우를 전한다.

김 대표는 프로정신으로 무장해 토스트업계에서 프랜차이즈사업을 벌여 성공했고 명강사 대상 선정(2011)으로 전국적인 명성을 떨치고 있고 중소기업청 YES 리더로 뽑혔고 한국어린이전도협회 이사로 활동중이다. 저서로는 <석봉토스트의 연봉 1억 신화>, <희망을 굽는 토스트맨>이 있다. <유돈명 기자>

저작권자 © 안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