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아카데미 한양대 게스트하우스에서 12월 9일 특강
79번째 강연에서 ‘CEO의 스마일 리더십’을 주제로

본지 부설 안산시CEO아카데미가 오는 12월 9일 한양대 에리카 캠퍼스 게스트하우스 에메랄드홀(11층)에서 열린다. 매월 둘째주 월요일 오후 7시 회원제로 운영되는 CEO아카데미는 내달이 79회차로 접어드는 가운데 한국웃음치료전문가협회 이성미 부회장을 강사로 초빙한다.

이번에 초청되는 이성미 강사는 현재 한국웃음치료전문가 협회 부회장을 비롯 한국웃음연구소와 한경아카데미의 전임교수를 거쳐 박장대소 코리아 웃음 봉사단에서 활동하고 있고 암환우를 위한 ‘바보웃음학교’를 진행함은 물론 2010년 인재경영 ‘명강사 30선’에 선정되기도 했다.

MBC ‘화제집중’의 다양한 방송프로그램에 출연했고 삼성전자 등 대기업과 정부 지자체 강의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한국웃음연구소 웃음기획실장도 맡고 있는 이 강사는 이날 ‘CEO의 스마일 리더십’을 주제로 강연을 펼치게 된다.

이 강사는 이번 강연에서 행복의 달인(DALLIN)이 되기 위한 길을 안내할 예정이다. 행복의 달인은 꿈(D-Dream), 행동하다(A-Act), 웃음(L-Laugt), 배움(L-Learn), 사명(I-In the Mission), 포기하지 마라(N-Never give up)의 과정이 지름길임을 전하게 된다.

그는 특히 “웃음이라는 경쟁력을 통해서 신바람 일터를 만들 수 있다”면서 “행복해서 웃는 것이 아니라 웃다보니 행복해진다”는 진리를 전달하게 된다.

<유돈명 기자>

저작권자 © 안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