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발전기금 지원사업 공모

시는 여성의 권익증진과 사회참여 촉진을 지원하기 위한 05년도 여성발전기금지원사업 공모를 실시한다.

신청 대상은 ▲공고일 현재 시에 주사무소를 두고 있는 비영리법인 또는 비영리민간단체 ▲공고일 현재 시에 소재한 여성과 관련된 연구를 수행하고자 하는 대학.연구소 ▲시여성단체협의회 회원단체(공고일 현재 가입단체) ▲기타 여성관련 사업을 추진한 경험이 있는 단체(소모임 포함) 등이다.

지원대상사업은 여성의 양성평등과 사회참여 의식 함양을 위한 교육 사업, 여성의 능력개발 과 자립 지원을 위한 사업, 여성의 복지증진과 요보호여성을 위한 사업, 건강가정지원사업, 여성들의 문화․예술함양을 지원하는 사업, 여성자원봉사활동 관련사업, 기타 시 여성발전을 위해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사업이다.

지원예산규모는 9천만원이며, 1개 사업당 최고 800만원 범위내에서 지원하며, 지원신청 사업의 규모, 성격에 따라 차등을 두어 심의 결정하고, 총 사업비의 90%이내에서 지원(10%이상 자부담 원칙)한다.

사업기간은 금년도 3월 1일부터 11월 30일 중 추진예정인 사업이면 가능하다.

시는 지원원칙으로 관내 여성들을 위한 사업이어야 하고, 단체(기관)별 1개사업 신청 원칙, 사업비에 한하여 지원 (친목성격 또는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단체 내부사업 및 비품구입비 등에 대해서는 지원하지 않음), 동일사업에 대하여 국가나 경기도, 공익법인 등으로부터 보조금을 지원 받고 있는 사업은 지원 제외 한다고 밝혔다.

신청은 21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며 제출서류는 시청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사용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안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