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4일(월) 한양대 게스트하우스 컨퍼런스홀에서
“성공에도 공식이 있다” 내용 주제로 디너특강 펼쳐

사람은 누구나 성공을 꿈꾼다. 성공의 기준이야 각자 다르겠지만 궁극적으로 실패하기 위해 사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어떤 이는 경제적 부유함을, 어떤 이는 사회적 권력과 명예를, 또 어떤 이는 예술적 성취를 성공의 지표로 삼고 치열하게 살아간다.

이렇듯 사람들이 꿈꾸는 성공의 모양과 색깔은 천차만별이며 저마다 다른 성공의 기준을 갖고 있기에 이 사회는 원활하게 유지된다고 할 수 있다. 하지만 성공을 꿈꾸는 이들이 모두가 성공한 삶을 누리는 것은 아니며 대다수는 실패의 쓴맛을 경험한다.

오직 소수의 사람들만이 성공이라는 달콤한 열매를 맛볼 수 있고 소수의 전유물이기에 더욱 매력적인 것이다. 때문에 수많은 이들에게 지식, 정보, 즐거움, 교훈과 가르침, 그리고 진한 감동을 선사하는 강사의 패러다임과 교육철학의 중요성이 그 어느 때보다 부각되고 있다.

본지 부설 안산시CEO아카데미는 오는 14일(월) 한양대 에리카캠퍼스 게스트하우스 컨퍼런스홀에서 열리는 제71회 아카데미에 “성공에도 공식이 있다”는 주제로 시선을 모으고 있는 허태근 원 성공아카데미 대표를 초청, 강연을 갖는다.

허 대표는 이날 30여 년간 성공노하우에 대한 구체적인 사례와 경험, 방법론을 전파해 온 는 자신의 인생을 통해 얻어진 값진 경험과 교훈을 바탕으로 '히트(H.I.T)'라는 성공공식을 전하게 된다.

허 대표가 이번에 전달할 히트는 세상의 모든 히트 사례에서 발견할 수 있는 공통분모인 Heart(가슴), Idea(머리), Training(손과 발)의 조합으로 따뜻한 가슴으로 상대의 마음을 움직이고, 독창적인 머리로 아이디어를 내고, 손과 발로 꾸준히 트레이닝을 하면 개인이든 조직이든 반드시 히트한다는 의미를 전한다.

방황하고 있는 중년과 길을 잃은 사람들에게 희망의 로드맵을 제시할 허 대표는 “목표가 없는 사람은 자기 주도적 인생을 살기 힘들고 오히려 평생 목표가 명확한 사람들을 돕는 보조자 역할만 하게 된다”면서 “수많은 성공신화와 대단한 일화들에 자극받아 뜬 구름만 잡으려 할 것이 아니라 실제적이고 누구나 적용할 수 있는 단계적인 성공의 원리가 필요하다”는 진리를 전달하게 된다.

한편 허 대표는 최근 ‘한국유아리더십학교'를 최근 개원해 변화하는 유아교육 현장 속에서 부모와 아이들의 교육적 요구를 수용하고 이를 교육적으로 제공하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으며 현재 한국유아리더십학교장, 이화여자대학교 평생교육원 유아CEO과정 주임교수로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다.

허 대표는 SBS '행복플러스', MBC '명사특강', CBS라디오 '뉴스레이다'를 진행한 바 있고 대표 저서로 ‘히트:불가능을 가능으로 만드는 에너지’, ‘성공에도 공식이 있다’ 등이 있다. <이태호 기자>

저작권자 © 안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