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7월 11일 한양대 게스트하우스 컨퍼런스홀에서
CEO아카데미, “성공하는 사람들의 7가지 습관” 주제로

본지 부설 안산시CEO아카데미가 오는 7월 11일(월) 한양대 에리카캠퍼스 게스트하우스 컨퍼런스홀에서 한국리더십센터 김경섭 회장을 초청, 성공하는 사람들의 7가지 습관을 주제로 특강을 펼친다.

이번에 초청되는 김 회장은 한양대를 졸업하고 미국 펜실베이니아 대학교에서 공학 박사학위를 취득했으며 와튼 경영대학원에서 인사관리와 리더십을 공부했다.

그는 한국에서 고쳐야 할 만성적인 문제점을 해결할 수 있는 대안이 “7가지 습관”에 있다고 보고 스티븐 코비의 ‘성공하는 사람들의 7가지 습관’을 번역, 소개했다.

김 회장은 미국 프랭클린 코비사의 한국 대표로 한국리더십센터를 설립해 리더십과 자기개발을 위한 워크숍을 통해 한국인의 내면과 국내 기업에 일대 혁명을 일으켰다.

그는 리더십과 자기개발 프로그램 뿐만 아니라 개인과 조직의 생산성 향상을 위한 플래너 보급은 물론 고품질 서비스, 강의기법 개선, 코칭의 보급을 위해 한국성과향상센터도 설립, 운영하고 있다.

김 회장은 이후 국제코치협회(ICF)의 PCC(Professional Certified Coach)이자 한국 대표로 개인과 비즈니스 코칭 확산에 노력하고 있다.

그는 이번 특강에서 스티븐 코비의 성공요인을 담고 있는 “성공하는 사람들의 7가지 습관인 자신의 삶을 주도하라, 끝을 생각하며 시작하라, 소중한 것을 먼저 하라, 승-승을 생각하라, 먼저 이해하고 다음에 이해시켜라, 끊임없이 쇄신하라 등에 대해 강연하게 된다.

한편 김 회장은 방송과 대기업을 넘나들며 강연을 하고 있고 대표역서와 저서로 ‘성공하는 사람들의 7가지 습관’, ‘성공하는 사람들의 8번째 습관’, ‘자녀교육의 원칙’ 등이 있다.

<이태호 기자>

저작권자 © 안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