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아카데미, 한양대 게스트하우스 6월 특강
‘지금 하는 일에 미쳐라’ 주제로 강연 펼쳐

안산시CEO아카데미는 오는 6월 13일(월) 성공컨설턴트 이내화 대표를 초청, ‘지금 하는 일에 미쳐라’란 주제로 특별강연을 펼친다.

이번에 초청되는 이내화 성공전략연구소 대표는 성공칼럼니스트로 연간 500회 이상의 강의와 방송을 하는 성공 컨설턴트로 우리나라 최초로 대학에 ‘성공학개론’이란 과목을 개설했고 삼성, 현대 등 대기업에서 ‘성공학’을 강의해오고 있다.

그는 고려대학교와 미국 하와이대 AMP 코스, 일본 AOTS 코스에서 문학과 경영학을 공부했으며 쌍용그룹 중앙연수원 팀장을 역임했다. 현재 Son & Lee 컨설팅그룹 대표, 경희대학교 겸임교수로 재직중이다.

그는 그동안 KBS-1TV <아침마당>, SBS 라디오 <김흥국, 박미선의 대한민국 특급 쑈>, MBC 라디오 <김흥국, 정선희의 특급작전>, SBS 라디오 <러브 러브 선데이> 등에 고정 출연, 방송했으며 최근엔 SBS 라디오 <생활정보>에서 ‘이내화의 富라보! My Life’ 를 진행했고 현재 PBC 평화방송 <행복 충만>에서 <이내화의 성공톡톡!>을 진행하고 있다.

이 대표는 이날 강연에서 “열정을 가지고 일을 본질로 생각하고 돈을 현상이라고 파악하면서 지금 하는 일에 미쳐야 한다”고 강연한다.

한편 대표저서로 ‘성공 따라잡기’, ‘주식회사 나’, ‘마음먹은 대로 된다’, ‘부자는 부자끼리만 만난다’, ‘주말 104일의 혁명’, ‘핀 포인트 전략’, ‘피렌체 특강’, ‘10년 인생을 바꾸는 하루 10분 습관’, ‘일 잘하는 당신이 성공을 못하는 20가지 비밀’, ‘살벌시대 슈퍼직장인 되기’, ‘다 이룬 것처럼 살아라!’ 외 다수가 있다.

<이태호 기자>

저작권자 © 안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