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4일(월) 한양대 게스트하우스 CEO아카데미 특강
관계속에서 소통의 자유를 누리는 ‘소통형 인간’ 주제로

안산시CEO아카데미는 2월 14일 한양대 에리카캠퍼스 게스트하우스 컨퍼런스홀에서 50번째 아카데미에 소통전문가 김창옥연구소의 김창옥 대표를 초청, 디너특강을 갖는다.

이번에 초청되는 김 대표는 고등학생 때 영화 〈미션〉을 보고 음악을 통해 마음을 여는 길을 찾아 나서기로 작정한 후 두 차례 대학을 낙방한 끝에 해병대를 거쳐 경희대학교 성악과에 입학했다.

그는 대학 졸업 후 10년간 기업체, 관공서, 지자체 등에서 사람들에게 자신만의 목소리로 세상과 소통하는 법을 강의해오고 있는 소통전문가이다.

그는 열등감에 젖고 우울함에 빠져 제 목소리를 내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자신 안에 숨겨진 내면의 목소리를 찾도록 이끌면서, 자기 자신 뿐만 아니라 관계 속에서 소통의 자유를 누리도록 돕고 있다.

김 대표는 삼성전자, 신세계백화점, 웅진코웨이, 현대기아자동차, 대한생명, 메트라이프, 우리은행, 교보생명, 현대카드, 삼성생명 등의 대기업과 고려대 AMP, 이화여대 등의 스타 강사이다.

그는 KBS 〈아침마당〉, SBS 라디오 〈이숙영의 파워FM〉, EBS 라디오 등에서 활약하며 인터넷 방송에서 형식.마음.소통의 자유를 모토로 하는 새로운 형식의 토크쇼 〈포프리(FOURFREE)쇼〉를 진행하고 있다.

김 대표는 현재 김창옥연구소 대표로 있고 서울여자대학교에 출강하고 있다. 저서로는 《목소리가 인생을 바꾼다》 《소통형 인간》이 있다. <이태호 기자>

저작권자 © 안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