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아카데미 1월 10일 한양대 게스트하우스 특강
‘시간과 자기관리를 잘해야 인생을 성공한다’ 주제로

안산시CEO아카데미는 내년 1월 아카데미 강사로 자기경영 전문가인 강규형 3P 자기경영연구소 대표를 초청, 특별강연을 펼친다.

내년 1월 10일 한양대 에리카캠퍼스 게스트하우스 컨퍼런스홀에서 열리는 제49회 CEO아카데미에 초빙되는 강 대표는 이날 “인생의 성공 여부는 시간관리가 핵심이다. 시간이 유한한 만큼 그 시간을 관리할 수 있어야 목표(성과)관리를 잘 할 수 있다.”고 전하게 된다.

강 대표는 특히 “환경과 조건이 동일함에도 불구하고 성과에서 차이가 발생하는 것은 결국 자기관리(자기경영) 능력의 차이”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성과를 올리는 능력은 자기훈련으로 습득된다.”는 강 대표는 평사원에서 CEO까지 승진하였고 3억 연봉을 받았던 생생한 직장 경험을 바탕으로 자기관리 능력을 훈련할 수 있는 시스템 다이어리인 ‘3P 바인더’의 활용법도 소개한다.

강 대표는 CEO들에게 미션과 비전, 평생계획과 장단기 목표 세우기, 시간관리, 기록관리, 지식관리 기법과 기업이 성공하는 스페셜 리스트의 일하는 노하우 등을 전파할 예정이다.

이번 강사로 나서는 강규형 대표는 경기대 영문학과를 졸업하고 이랜드 그룹에 1989년 공채 5기 신입사원으로 입사해 생산관리, 용품사업부와 해외사업부 부서장을 거처 독일 스포츠 브랜드 ‘푸마’ 본부장(경영자)을 역임했고 (주)브렌따노 최고 브렌인상, 이랜드 그룹 교육부 최우수 강사상, 제1회 이랜드인상을 수상했다.

한편 강 대표는 푸르덴셜생명을 거쳐 현재 3P자기경영연구소 대표, (주)마인드에이스 대표이사로 셀프리더십, 자기경영, 독서경영, 마인드맵, 성공마인드 등의 강의와 세미나, 교육컨설팅을 기업체, 대학, 각종 단체를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고 대표저서로 ‘성공을 바인딩하라’, ‘꿈을 이루어주는 기적의 노트’가 있다. <이태호 기자>

저작권자 © 안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